과제/본수업 과제

[디자인부트캠프] DAY 31: 모바일 게임 '아이러브커피'의 6가지 핵심 UX Value를 가지고 HMW(How Might We) / Crazy8 / MindMap 진행

사둥이집사 2025. 4. 17. 20:39

1. HMW(How Might We): 각 UX 가치를 행동 가능한 문제 정의로 바꾸기

 

 

2. Crazy8 : HMW 각각 '8가지 솔루션'을 시간 제한 내에 빠르게 그려보는 브레인스토밍

 

3. Mind Map: 아이디어 구조화

 

 

피그마 링크: https://www.figma.com/design/p5gz3PylSi1OuUe2zbSQUx/PD_03_%EA%B0%95%EC%86%8C%EC%97%B0?node-id=1231-2&p=f&t=o7LrDdgaXAwiDQ1Q-0

노션 링크:
https://www.notion.so/DAY-31-6-UX-Value-HMW-How-Might-We-Crazy8-MindMap-1d84bb609e3a8000baa6e1accee0154c?pvs=4